2015년 무료사주 올해를 되돌아보는법

반응형

2015년이 두 달 밖에 남지 않았어요. 올해는 작년보다 더 정신없었고 좋은 일보다는 실망스러운 일들이 많았는데요.. 2015년 무료사주를 봤을 때 안 좋은 내용이 많았었나... 갑자기 궁금해지더라고요. 해가 바뀌면 생년월일시를 넣어 토정비결, 사주를 많이 보는데 올해 무슨 내용이 있었지 .. 기억이 나지 않아 다시한번 무료로 확인해 보았습니다.

 

 

직접 사주팔자를 보러 가는 분들도 있지만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재미삼아 보는 편인데 부담 없고 총운이나 재물, 건강 등 웬만한 궁금증은 해소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있으니 2015년을 되돌아 보고 싶거나 올해 마무리를 잘하고 싶은 분들은 확인해 보세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로는 스포츠 조선이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운세를 클릭하면 웬만한 운세는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직장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운세, 직장인들을 위한 직장운 1년을 미리 준비하는 신년운, 인생 전반에 걸쳐 확인할 수 있는 사주, 궁금한 운명의 상대를 알려주는 연애운도 있습니다.

 

 

꼬이는 일이 많았던 올해의 운세를 확인하기 위해 신년운세를 이용했는데요. 토정비결을 보고싶은 연도를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2010년 것 까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결과보기를 클릭하여 2015년 무료사주를 보니.. 실망스럽게도 너무 잘 맞네요. 일을 하고자해도 막힘이 많고 고달프고 어렵다고합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더 많은 먹이를 먹는 것처럼 남들 쉴 때 같이 쉬면 제자리 걸음이라니.. 제 상황을 본 것 같은 결과가 나왔네요.

 

 

앞으로 11월 12월을 잘 보낼 수 있게 제대로 계획하고 조언대로 운동이라도 열심히 해서 건강챙겨야 겠어요. 총운은 물론이고 월별, 연애, 직장, 건강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고 도움되는 내용은 참고해 보세요. 행운의 숫자와 행운의 색도 알려주니 가까이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5년이 아닌 평생 사주도 알아 볼 수 있는데요. 이름, 생년월일시를 입력하면 됩니다. 초년, 중년, 말년운을 볼 수 있는데 초년부터 안 좋다고 하면 실망감이 커집니다.. 읽다보면 전혀 다른 내용이 나오기도 하니 너무 믿지 마시고 안 조다는 것만 피해가면 좋을 것 같아요. 건강이나 체질운도 볼 수 있었는데 건강운은 딱 맞네요.. 운세보기하다가 이렇게 잘 맞으면 소름이 끼치기도 합니다.

 

 

위와 장이 안 좋은데 20~30대는 괜찮지만 노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위장기능 저하로 복부비만은 물론 지방간까지 생길 수 있다니.. 꾸준히 운동해야 겠어요.. 체질운에서도 육류를 좋아하는 것과 과식으로 급체하는 것을 맞췄네요.. 이 밖에도 사회운, 타고난 성향 등이 나와 있는데요. 참고할 만한 내용이 많아서 2015년 무료사주를 잘 봤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가 바뀌었을 때만 보고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도움이 되는 충고,조언도 있으니 잊어버리지 않게 메모라도 해야 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