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점 관상 좋은 점의 위치는

반응형

얼굴에는 생각보다 많은 점이 있고 위치에 따라 얼굴점 관상이 달라지는데요. 좋아했던 점인데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경우도 있고 싫어했는데 의외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얼굴점관상이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은 아니지만 재미도 있고 조금은 맞는 부분도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얼굴의 가장 위 이마에 있는 점 의미부터 알아보면 이마 중앙에 있는 사람은 창의력이 풍부하고 예술적 소질이 있다고 합니다. 이마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인연 복이 있어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고 왼쪽에 있는 사람은 정직하지만 돈을 낭비하는 경향이 있다고 해요. 위치에 따라 얼굴점 관상 의미가 전혀 달라지네요.

 

 

눈썹에 점이 있는 분도 있는데요. 노력가 타입으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은 반대를 무릅쓰고 끝까지 해내는 성격이에요. 오른쪽 눈썹 끝에 있는 사람은 관찰력이 좋고 왼쪽 눈썹 끝에 있는 사람의 경우 문장력이 좋다고 합니다. 혹시 책과 글쓰기를 좋아하시나요.

 

 

친구 중에 귀에 큰 점이 있어서 신경 쓰인다고 하는데 의미는 좋더라고요. 귀 바깥에 있으면 사업운이 좋고 귓불에 있으면 재운과 가정운이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고나 질병에 주의가 필요해요. 귓구멍과 가깝게 있는 경우 의지가 강하고 정의롭지만 질투도 많습니다.

 

 

코에 점이 있을 경우 매력점이라고 해서 예쁘게 보는 분들이 많은데요. 콧대 상단 즉 미간과 가까운 곳에 있으면 낭비를 조심해야 하고, 콧대 중앙에 있을 경우 자기 주장이 지나치게 강하며, 코 끝에 있으면 바람둥이라고 합니다. 콧구멍 주변 옆으로 있으면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있어서 연애운이 좋지만 관계가 오래 지속되지 않을 수도 있어요.

 

 

빰에 큰 점이 있으면 신경이 쓰이고 놀림을 받기도 하는데요. 오른쪽 광대에 있는 사람은 겉과 속이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왼쪽 광대뼈에 있는 사람은 노력가라고 합니다. 오른쪽 하관에 있는 사람은 심술 궃고 고집스러운 성격을 왼쪽 하관에 있는 사람은 꾸준하지만 끈질긴 면이 있다고 합니다.

 

 

입 주변으로 점이 있으면 말을 잘한다 먹을 복이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 연애운이나 재운, 사업운 등 전체적으로 균형있게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입술 아래쪽으로 점이 있으면 미식가이면서 먹을 복이 좋다고 하네요.

 

 

턱에 중앙에 얼굴점 관상은 연애나 이사와 관련이 있는데요. 한 곳에 정착하지 않는 사람으로 어릴 적에 이사를 많이 할 수 있으며 어른이 되어서는 직업이 자주 바뀌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른쪽 턱에 있으면 신뢰할 수 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생활에 어려움이 없다고 합니다. 왼쪽에 있으면 대기만성 할 수 있는 사람이지만 아픈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위치에 따른 얼굴점 관상을 알아보았는데요. 점은 생기기도 하고 없앨 수도 있어서 별로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재미로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의미가 안 좋다고해도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좋아해준다거나 자신만의  매력 포인트가 될 수 있으니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