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분이 나오는꿈 해몽 뭘까요

반응형

꿈에서라도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이 강할 경우 돌아가신분이 나오는꿈을 꿀 수 있는데요. 평소에는 생각하고 있지 않다가도 추억의 장소나 물건을 본 날에는 돌아가신 분이 나오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인에 대한 상실감, 슬픔, 그리움으로 인해 꾸는 경우가 많지만 뭔가를 전하고 싶어서 나오는 경우도 있으니 내용을 잘 기억해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등장하는 사람이나 행동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기도 하는데 조부모님이 울고 계셨다면 신변에 이상이 생기고 재난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요. 울고 계시는 모습을 본 날에는 건강에 더욱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조부모님께 혼나는 것도 강한 경고와 질병의 전조를 의미합니다. 돌아가신분이 나오는꿈해몽은 길몽도 있지만 흉몽도 있어서 주의를 기울여야 겠어요.

 

 

조부모님이 기뻐하는 모습이 었다면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지만 웃는 모습으로 어딘가를 함께 가려고 하는 것은 죽음을 나타내는 것일 수도 있어서 주의가 필요해요. 뭔가를 받는 것은 재운이 상승함을 나타내고 현재의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는 물건이 손에 들어 오는 것을 의미하니 이런 꿈을 꾼 얼마동안은 손에 들어온 물건이나 자산을 잘 간직하세요.

 

죽은 조부모님, 아버지나 어머니 등 돌아가신분이 나오는꿈은 전달할 메세지가 있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꿈속에서 어떤 대화를 하셨나요? 만약 행복한 모습이었다면 행운이 방문할 것을 암시하지만 걱정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었거나 슬퍼하셨다면 건강이나 직업 등에서 나쁜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로부터 전화가 걸려오는 꿈은 길몽이에요. 혹시 현재 일이나 학업으로 인한 고민을 가지고 있지 않으신가요. 앞으로 정확한 조언을 얻을 수 있게 되어 일이나 학업에 진척이 있을 것입니다. 아버지와 식사를 했다면 생각지도 않았던 행운(일, 학업, 돈)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지만 먹을 수 없는 음식을 먹고 있었다면 기대에 어긋날 수도 있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화가나 있었다면 현재 생활에 문제가 있으니 개선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나타내요. 불길한 것이 아니라 좋지 않은 습관을 고치라는 메세지로 실제로 어머니가 화를 내고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반대로 웃고 계셨다면 행복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며 연애나 건강 등이 좋아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 식사를 하는 것은 대부분 길몽이지만 어머니가 음식을 주셨거나 어머니에게 음식을 빼앗겼을 때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의외로 좋은 꿈도 있는데요. 잘못 없이 어머니에게 맞는 것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에게 잘못이 있는 경우는 흉몽입니다.

 

 

이건 정말 신기하다 라고 생각되는 돌아가신분이 나오는꿈도 있는데요. 장례식 중에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것은 싸웠다가 화해한 사람과 또 다시 싸움을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고로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것은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오래 지속될 것을 암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