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궁합보는법 그 사람과 궁합은

반응형

어릴적 친구들과 함께 재미로 보았던 이름점을 아시나요. 이름 획수를 더하거나 세어서 알아보는 방법이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말도 안 되는데 그때는 왠지 그럴듯해 보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예전을 생각하며 재미있는 이름궁합보는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심심할 때 한번 알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인터넷 사이트를 활용해서 알아보는 방법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심심해닷컴 > 각종테스트> 이름궁합점보기를 클릭하세요 다음 내이름과 상대방의 이름을 넣고 확인을 하면 그사람과의 궁합점수가 나옵니다.

 

 

어디선 본 듯한 익숙한 계산법은.. 어릴적 친구들과 했던 이름점이네요. 그때는 종이에 적어가면서 썼는데 이렇게 쉽게 확인할 수도 있어요. 종이에 직접 쓰면서 알아보고 싶다면 먼저 자신의 이름부터 쓰고 상대방과 내 이름을 번갈아 적어야 합니다. 숫자를 더하면서 내려오면 되는데 만약 두자리일 경우 뒷자리 숫자를 적으시면 돼요. 결과가 00%가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그냥 100% 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름을 세로로 쓴 다음에 획을 세어 이름궁합보는법도 자주 했었는데요. 비슷한 걸로는 꽃별천지가 있어요. 김씨일 경우 0,1,2,3으로 세다보면 2가 되는거에요. 김미녀와 나미남으로 궁합을 볼까요. 0,1,2,3으로 세어보니 2, 1 ,0 이 나오네요. 이제 아래의 글을 보며 궁합을 확인해보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했는데 생각보다 좋게 나왔어요. 재미로 보는 거라서 안 좋게 나왔다고해서 속상해 하지마세요.

 

 

예전에는 이렇게 재미로 궁합을 봤었는데 조금더 정확하게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운세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물론 무료인 곳을 찾아서 봐야겠죠. 네이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왼쪽에 작은 글씨로 운세보기가 있어요. 다음으로 운세>무료운세 성명궁합을 누르면 됩니다.

 

 

친한 친구와의 궁합이 궁금하거나 직장동료 또는 연인과의 사이가 궁금하다면 따로 선택해서 볼 수 있는데요. 요즘 사업에 대해 관심이 있어서 사업파트너 궁합을 확인해 봤습니다.

 

 

성은 한자로 입력하고 상대방 이름을 넣어 확인을 해보았는데 그다지 결과가 좋지 않네요. 상대방과 제 성격이 맞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도 금전적으로는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재미로 이름궁합보는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심심할 때 짧은시간을 이용해서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