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영업시간 배달가격은

반응형

햄버거 먹고 싶을 때 직접 나가서 사먹는 방법도 있지만 요즘은 집에서 편하게 배달을 시켜 먹는 방법도 있는데요. 대부분의 패스트푸드 체인점에서 일정 가격이상 구매할 경우 배달을 해주는데 맘스터치또한 일정 가격으로 구매하면 배달이 가능하더라고요. 다만 매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맘스터치 영업시간과 맘스터치 배달가격을 정확하게 확인해 두어야 합니다.

 

 

예전에는 밥을 먹어야 기운이 난다고해서 아침,점심,저녁으로 쌀밥을 챙겼다면 요즘은 간편하게 햄버거로 한끼를 때우는 분들이 많은데요. 시간이 없거나 입맛 없을 때 먹으면 시간도 절약되고 맛도 좋아서 밥보다 더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특히 더운 여름에는 식사준비하기 귀찮은데 배달도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챙기고 있어요.

 

 

다양한 패스트푸드점의 햄버거 중에서도 손가락 안에 꼽히는 햄버거는 맘스터치의 싸이버거인데요. 다른 곳과 비교했을 때 가격대비 치킨패티가 두툼하고 맛도 만족스러워서 햄버거가 당길때는 싸이버거를 먹는편이에요.

 

 

 

 

맘스터치 싸이버거는 닭다리 통살 패티가 만족스러운데요. 푸짐하면서도 특유의 매콤한 소스 맛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불고기와 새우버거도 있지만 치킨이 들어간 버거가 맛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인 양념감자도 인기가 많아요. 갑자기 햄버거가 당겨서 먹고 싶은데 맘스터치 영업시간이 언제까지더라.. 궁금하다면 검색하여 찾아볼 수 있어요.

 

 

위치나 전화번호의 경우 홈페이지에 나와 있지만 영업시간은 나와있지 않더라고요. 매장정보를 좀더 자세히 소개해 주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습니다. 그래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이용해서 찾아야 하는데요. 요즘은 영업시간이나 휴무일이 궁금할 때면 네이버를 이용하는데 편리하더라고요.

 

 

맘스터치또한 검색하시면 내 주변에서 가까운 매장의 위치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휴무일이나 문닫는 시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방문할 매장의 정보를 미리 확인해야 돼요. 대부분 오전 11시가 오픈시간이지만 10시30분이나 11시 30분에 오픈하는 곳도 있고 오픈시간이 나와있지 않은 곳도 있으며, 시간이 나와 있지 않을 경우에는 전화번호를 챙겨서 미리 연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맘스터치 배달가격의 경우 대부분 15000원이지만 13000원인 곳도 있고 배달이 불가능한 곳도 있으니 전화로 꼭 확인해 보세요. 간식으로 햄버거가 먹고 싶을 때 맛있는 치킨버거가 먹고플 때 맘스터치 영업시간을 알아두고 배달시켜서 편하게 한 끼 챙기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