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잃어버리는 꿈 찾아 헤매는 의미는

반응형

이상하게 1년에 한 번은 신발 잃어버리는 꿈을 꾸는 것 같은데요.. 누구나 한번쯤 잃어버리고 찾아 헤매는꿈을 꾼적이 있을 것 같아서 신발잃어버리는꿈 해몽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신발과 관련한 다양한 내용을 알아보고 어떤 의미인지 무엇을 암시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물건을 잃어버리는 것은 현실에서도 기분 좋은 일은 아닌데요. 내가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리면 꿈인데도 정말 속상하더라고요. 도대체 누가 가져갔을까 한참을 찾고 헤매다 일어나는 경우도 종종있습니다. 새해에 신발 잃어버리는 꿈을 꾸는 것 만큼 신경쓰이는 것도 없어요..

 

 

기본적으로 신발을 잃어버린다는 것은 현재 자신의 입장이 불안정해지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사회적인 지위를 잃어버리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버림 받을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어떤 신발을 잃어버렸는지에 따라서도 의미가 달라지니 확인해 보세요.

 

 

평소 신던 신발 잃어버리는 꿈은 직장에서의 위치가 불안정해지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근무환경에 변화가 생기거나 일을 그만두게 되는 등의 불안을 가지고 있을 때 꾸게 됩니다. 운동화였다면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데요. 친한 친구와 다툼을 하거나 신뢰를 잃어버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가죽구두를 잃어버리는 것은 사회적 지위에 변화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직장에서나 학업 등 자신보다 아래에 있는 사람에게 추월 당하거나 방해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존심은 상하지만 포기하지 말고 힘내서 잃어버린 것을 되찾아보세요.

 

 

다 잃어버린 것도 아니고.. 한쪽 신발만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는 사랑과 일 또는 공부를 두고 고민하는 것을 의미해요. 사랑이냐 일이냐..균형을 잘 잡아야 곁에 있는 연인을 놓치지 않습니다.

 

 

잃어버리는 것 외에 흉몽을 암시하는 내용으로는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것, 더러운 신발 등이 있는데요.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것은 상대방과의 관계가 불안정한 상태라는 것과 현재 위치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해요. 신발이 더러운 것은 인간 관계의 문제나 손해를 볼 수 있다는 불길한 징조로 이며 다른 사람이 내 신발을 신고 있는 꿈은 회사에서의 지위가 다름사람에 의해 빼앗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반짝이거나, 깨끗한 상태이며 새로운 것일 수록 길몽이 됩니다. 신발 잃어버리는 꿈처럼 무언가를 잃어버리는 것은 현실에서 불안하고 고민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니 혹시라도 걱정거리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해소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신발 잃어버리고 찾아 헤매는꿈은 현재에 만족하지 못하고 다른 일을 찾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찾았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니 기회가 있다면 잡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