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테스트 무료 나의 전생은

반응형

운동을 좋아하고 지는 것을 싫어하는 친구가 자신은 전생에 남자나 장군이었을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해서 공감을 했던 적이 있는데요. 정말 전생이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자신의 전생을 기억하고 있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정말? 하는 호기심도 생깁니다. 그래서 재미로 무료 전생테스트를 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나는 전생에 어떤 사람이었을까? 사람이 아닌 동물이나 식물이었을지도 모르겠네요. 행동이 느린편이라서 달팽이였을 것 같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도 있고 조선시대 사람이었을 거라라고 스스로 추측 해본 적이 있습니다.

 

 

재미로 전생을 알아보기 위해 심심해닷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각종 테스트> 전생을 선택해주세요. 어디까지나 재미를 위해서 테스트 하는 곳이랍니다. 이름을 입력하고 결과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일단 방법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이름을 미인으로 입력해 보았습니다.

 

 

 

 

결과를 확인해보았는데요. 노예의 아들이었으나 귀여운 매력을 어필하여 귀족 부인들을 유혹하였다고 합니다. 계급이 높은 부인들도 매력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카사노바였다니.. 노예의 아들이었지만 매력이 넘쳤다니 왠지 좋은데...라과 생각했지만 결말은 좋지 않네요. 34살에 세상을 떠났다니. 전생테스트의 결과가 재미있으면서도 뭔가 씁쓸한데요.

 

 

제 이름을 넣어서 다시 한번 테스트 해보았는데요. 남자였으며 성실하고 부모를 공경하는 꽤 멋진 사람이었네요. 다만 도끼에 맞아서 세상을 떠났다는게 아쉽습니다. 재미로 보는 테스트라서 가족들과 함께 해봤는데 다들 즐거워 하더라고요. 이미지 출처는 심심해닷컴입니다.

 

 

한 때 생년월일로 알아보는 전생이 인터넷에서 이슈가 된 적도 있는데요. 역시 재미로 보는 테스트이며 생년월일만 있으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태어난 년도와 월, 일을 선택하여 해보았는데요. 어릴적 부터 책 읽기를 좋아하던 동네 바보라고 나왔어요. 책 읽기를 좋아하던 까지는 괜찮았는데 동네 바보였다니.. 웃기지만 슬프네요.

 

 

재미있는 전생테스트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해야 더 즐겁기 때문에 가족들의 생년월일로 알아본 후 문자를 보내주었는데요. 할일 없이 밖을 싸돌아다니던 흥부네 막내라니..아쉬워 하네요. 왕자나 아랍 석유재벌이었으면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백정이나 노예가 아닌게 어디에요. 테스트는 재미로만 보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