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와잘맞는띠 상극인띠 성격은

반응형

자신의 띠와 관련해서 기본적인 성격이나 운세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재미로 또는 호기심으로 띠궁합이나 운세를 보는 편인데 생각보다 잘 맞을 때도 있고 그렇지 않을때도 있어요. 좋은 내용은 기분좋게 받아들이고 안 좋다는 것은 혹시 모르니 조심하고 참고할수 있었으면 합니다. 오늘은 12간지 중 2번째인 소띠와잘맞는띠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과연 소띠랑잘맞는띠는 어떤 동물인지 소띠 상극은 무슨띠인지 확인해 보세요.

 

 

몇 년생이지.... 상대방 또는 자신이 무슨띠인지 모르실 경우 쉽게 알아보는 방법이 있는데요. 어렵게 계산하지 않아도 포터사이트에서 띠별 운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소띠의 경우 1937년생, 1945년생, 1961년생, 1973년생, 1985년생... 이랍니다.

 

 

기본적인 소띠 성격은 노력형이며 끈기가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참을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느리기때문에 주위에서 맞춰주기 힘든 타입이에요. 보기에는 어둡고 의욕없어 보이기도 하지만 사실은 지기싫어하는 성격으로 좀더 자신을 어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어요.

 

 

연애의 경우 겸손하고 성실한 태도로 사람을 대하는 특징이 있어요. 한결같이 상대를 사랑하지만 커뮤니케이션의 문제가 생기면 불안정해지니 대화를 자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와잘맞는띠를 알아보면 쥐와의 궁합이 좋은데요. 성실한 소와 협조를 해주는 쥐는 서로에게 없는 장점을 존중하고 돕는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같은 띠일경우 서로의 의견을 잘 따르고 돕는 친구같은 좋은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단 너무 속박을 하거나 상대를 의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가 리드하는 형태의 만남으로 서로의 의사를 명확하게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도 그렇지만 서로 우유부단해서 결정할 때 힘들 수 있지만 단점을 잘 보완하여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현실주의인 소와 이상주의 용과는 마음이 맞지 않는데요. 소띠가 여성이라면 문제되지 않습니다. 남성일 경우 소유욕이 강해서 상대를 속박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뱀과는 매우 좋은 궁합으로 서로 협력하여 일을 추진할 경우 좋은 결과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말의 활동적인 모습에 매력을 느끼지만 성격이 맞지 않아서 교제를 해도 잘 되지 않습니다. 소띠 궁합이 가장 안 좋은 띠로는 양이 있는데요. 옥신각신 서로 양보하지 않고 자주 다투게 됩니다. 서로의 장단점을 보완하고 협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성실한 소와 밝은 원숭이는 다르지만 잘 맞는 커플로 서로에게 없는 부분에 끌리게 됩니다. 닭또한 소띠와잘맞는띠이며 서로에게 자극이 되고 힘이 되는 궁합입니다. 개의 경우 성실함이나 책임감은 비슷하지만 서로 고집을 피우다 크게 다툴 수 있습니다. 돼지의 경우 긴 시간을 들여 서로의 균형을 맞춰 만날 경우 발전할 수 있습니다. 가장 궁합이 좋은 닭, 상극으로 볼 수 있는 것은 양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