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 재물선 보는법 내손금은

반응형

손금 중에 재물선은 어떤 걸까요 운세를 볼 때는 왼손 아니면 오른손을 보는건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손금 재물선과 간단한 손금 보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손에는 그 사람의 평소 버릇이나 생각은 물론 운세도 나타나있다고 하는데요. 손금 재물선을 가지고 있는 사람의 경우 조금만 노력해도 큰 결실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재미삼아 확인해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흔히 손금 보는법으로 왼쪽과 오른쪽을 두고 헷갈려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각각 의미가 다르더라고요. 왼쪽은 타고난 운세 즉 자신의 선천적인 재능, 본질, 내면을 나타내며 오른쪽은 노력으로 얻은 결과를 나타냅니다. 앞으로의 미래나 현재의 사업운과 건강운이 궁금할 경우 오른쪽을 타고난 운세나 재능, 성격을 알고 싶을 때는 왼쪽을 보면 됩니다.

 

 

 

재운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재물선과 태양선을 찾으면 되는데요. 재물선은 새끼 손가락 아래 부분에 있는 선입니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는 사람에게 나타나는 선으로 두껍고 선명할수록 타고난 재운이 강하며 금전 감각이 뛰어납니다. 반대로 없거나 얇거나 확실하지 않을 경우 그다지 재운이 없습니다.

 

 

또다른 손금 재물선으로는 태양선이 있습니다. 네번째 손가락으로 뻗어 있는 선으로 돈을 버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감정선까지는 일반적인 길이며 그 이상으로 뻗어 있을 경우 재운이 더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태양선과 재운선이 함께 있을 경우에는 금전감각이 뛰어난 편이며 우연히 돈이 들어오는 행운도 많은 사람입니다.

 

 

태양선의 모양에 따라서 조금씩 내용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직선으로 뻗은 경우 성실하게 일해서 돈을 버는 샐러리맨으로 돈을 저축할 수 있는 사람이며 엄지손가락으로 구부러진 사람은 투자나 사업 등으로 돈을 늘리는 재능이 있는 사람입니다. 반대로 새끼 손가락으로 휘어져 있는 사람은 기술이나 예술 등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운명선 또한 손금의 재물선을 볼 때 중요하게 여겨지는데요. 운세의 강도와 인생의 전환점의 시기를 알수 있는 선으로 진할수록 목표를 향해 노력을 계속하는 사람입니다. 분홍색이 운명, 파랑이 태양, 빨강이 재운선입니다.

 

 

흔하지 않은 손금이며 최고의 재물선으로는 삼지창 모양이 있는데요. 운명, 태양, 재운선이 모여서 삼지창 모양의 선이 되는 것으로 이 손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사업으로 크게 성공하고 재산을 늘리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복권 당첨되는 사람에게 있다는 손금 재물선도 있는데요. 네번 째 손가락 아래로별 모양의 새겨져 있으면 돈을 잡을 수 있는 전조라고 합니다. 세 개의 선이 교체되어 별처럼 보인다는데 제게는 없네요. 그 밖에 M자 모양의 손금이 재운이 좋다고 합니다. 간단한 손금 보는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재물선이 없다고해서 실망하시지 마세요 지금은 없지만 앞으로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