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꿈해몽 알자

반응형

불 관련 꿈해몽을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불꿈해몽을 알아보았어요. 저는 집에 불나는 꿈을 본 적이 있는데 주변에서도 집과 관련된 불꿈을 많이 꾼다고 하네요. 흔히 화재꿈이 행운을 나타낸다고 하는데 내용에 따라서 불꿈해몽이 흉몽이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확인해 두셨다가 흉몽이라면 조심 할 수 있었으면 해요.

 

 

일단 불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인데요. 불꿈해몽이 안 좋을 것 같은데 생각과 달리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집에 불이나는꿈의 경우 가족과 그 집안의 번영을 나타나며 큰 이익을 얻고 직장이나 학교에서 성과가 나타나기 시작한다고 해요. 모처럼 찾아온  기회라고 생각하여 뭔가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집에불이난꿈이면서 격렬하게 타올랐다면 더욱 좋은데요.  행운의 크기와 비례하기 때문에 작은 불보다는 하늘 높이 치솟을 정도가 좋다고 합니다. 꿈해몽을 모르고 있을때는 괜히 걱정하고 신경썼는데 길몽이라니 아쉬워요.

 

 

화재를 구경하고 있는 불꿈해몽은 친구나 주변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화재로 인해 화상을 입었을 경우에는 일이나 공부에서 좋은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암시해요.

 

 

길몽인 경우가 많지만 주의해야하는 꿈도 있습니다. 집 부엌에서 불이나는 것은 재산의 손실을 암시하는데요. 부엌이 그 집의 재운을 나타내기 때문으로 부엌이라고 인식이 될 경우에는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집이 타고 있는 불꿈은 길몽이지만 가족 중 누군가가 화재에 휩싸여 있다면 흉몽이 되는데요. 가족간에 문제가 일어날 수 있다는 암시로 누군가 아프거나 도난을 당하거나 실제로 화재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일단 가족들의 안부를 챙기는 것이 좋겠어요.

 

 

이웃집이 불타는꿈해몽은 어떤 의미일까.. 화재는 인간관계를 나타내기도 하는데요. 이웃과의 트러블이 있거나 화가나 있을 경우 이런 꿈을 보게 됩니다. 격한 감정, 분노 등도 의미하는 만큼 이웃과의 관계를 검토하고 개선하려는 노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을 상징하는 불을 끄는 꿈은 흉몽으로 상황이 좋지 않게 끝나거나 문제나 사고가 발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경고 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니 그날은 주의를 하는 것이 좋겠어요.

 

 

검은 연기만 피어오르는 것도 흉몽으로 걱정거리가 생기거나 힘들지만 참아내야 하는 일들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해요. 그 밖에 불탄 뒤 재가 남은 것도 가족의 질병이나 문제를 암시하는 흉몽이랍니다.

 

 

타는 모습에 따라서 불꿈해몽이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빨갛게 잘 타고 있으면 그만큼 재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하며 , 촛불이 흔들 흔들거린다면 자신이 없고 불안한 마음을 의미합니다. 금방이라도 사라질 것 같은 약한 불은 생명력의 저하를 의미하니 건강에 신경을 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