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털 없애는법 내게 맞는방법은

반응형

여름이 되면 팔과 다리에 난 털들이 신경이 쓰이는데요. 요즘은 반바지를 입는 남성들이 늘면서 다리털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남녀누구나 정리되지 않은 다리털은 호감을 떨어뜨린다고 하니 다양한 다리털 없애는법을 알아두고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없애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쉽고 빠른 제모방법은 면도기를 사용하는 건데요. 샤워를 하거나 목욕을 하면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비용 부담도 적습니다. 다만 털의 성장에 맞춰 지속적으로 제모해야 하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어서 올바른 방법으로 해야 합니다.

 

 

일단 피부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는 거품이나 크림을 바르고 털이 난 반대 방향으로 밀어야 하는데요. 아래에서 위쪽으로 밀어야 피부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번 같은 곳을 밀면 피부에 상처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고 면도기는 소모품이라서 1개월에 1번은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정리를 해보면 샤워 또는 목욕으로 모공을 충분히 열고 로션이나 크림 등을 바릅니다. 길이가 너무 길 경우 어느정도 다듬고 털이난 반대 방향인 아래에서 위쪽으로 밀착 면도합니다. 따뜻한 수건을 이용하거나 물로 깨끗이 한 후 찬 수건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까지 해주면 면도기로 다리털 없애는법이 끝이 납니다.

 

 

쪽집게로 뽑는 분들도 있는데요. 쪽집게를 사용하면 완벽 제거 될 것 같지만 끊어지는 경우도 있고 색소 침착,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면적이 넓은 다리의 경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자극이 큰 만큼 피부가 민감한 사람이라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 자극이 없은 셀프 제모방법으로는 제모크림이 있는데요.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을 바른  후 그대로 두면 녹아 사라집니다. 면도기를 사용하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해야하며 비용이 듭니다.

 

 

가장 확실하게 없애는 방법으로는 레이저 제모가 있는데요. 요즘은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도 나와 있습니다. 효과는 좋지만 가격 부담이 큽니다. 족집게,면도기, 제모크림, 제모기 등 다리털 없애는법이 다양하니 자신에게 맞는 제모방법을 찾아 매끈하고 깔끔하게 없애보세요.

반응형